We use cookies to provide visitors of our website with the best possible experience. To learn more how we use cookies or how to block cookies, please visit our cookie policy.

글로벌 기술 지원 센터

모든 BioTek 고객들에게 무료로 기술 지원(영어 지원-미국만 해당)을 제공합니다. BioTek 글로벌 기술 지원 센터(GTS)는 BioTek 제품의 사용, 유지 관리, 문제 해결 지원 및 기타 자주 묻는 질문과 관련된 모든 질문에 대한 업무 지원 센터입니다. 센터(GTS) 업무 시간은 일반적으로 평일 8:30 A.M. - 5:30 P.M (미국 동부 표준 시간)이며,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전화 지원 업무는 평일 9:00 P.M (미국 동부 표준 시간)까지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BioTek은 전화와 이메일로 전세계의 문의를 지원합니다.

  • In North America Call: (888) 451-5171 option 3
  • Outside the U.S. Call: (802) 655-4740
  • Email: TAC@biotek.com

BioTek 글로벌 기술 지원 센터에서는 질문이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센터에서 진행이 어렵다면, 해결을 위하여 현장 엔지니어를 파견하거나 수리를 위하여 장비 회수(Return Material Authorization-RMA)를 조율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지원

BioTek의 완벽하게 셋팅된 연구소와 늘 상주하는 과학자가 있어, BioTek의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고유한 실험방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만약 washing cell-based assays, optimizing fluorescence sensitivity, 독특한 데이터 감소 변환 통합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적절한 fluorophore 추천을 찾고 있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과학자들이 그들의 실험에 관한 전문 지식과 생각을 공유하는 BioTek의 블로그, Scientifically Speaking, 을 방문하세요. 생명과학 연구 분야와 마이크로플레이트 장비 사용자를 위한 최첨단/유용/유익한 정보, 기술 자원, 즐거운 요소, 비법, 규약, 기술 자료, 비디오 등을 제공합니다.

기술 교육

BioTek의 서비스 직원은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또한 사용자 스스로 BioTek 장비를 설치, 사용, 유지 보수 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 드립니다. 대부분의 사용자 교육은 장비를 구입시 현장에서 수행되지만, 보다 더 심층적인 교육을 원하신다면 글로벌 기술 지원 센터 에 궁금하신 사항과 옵션에 대해 문의해주세요.

 
link